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구매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장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.



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,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실제로 원스토어,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

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,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→ ê²°ì œ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.

작성 후 수정 클릭 →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.

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불리우는 구글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현금화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필요로 하므로 고객님들에게 추천되지 않는 방법입니다.

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.

친구,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경우도 많은데요.

소액결제가 안되시거나 한도를 다 쓰신분들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를 통해서 마련하실수 있습니다

한도가 될수 있습니다. 그리고 한도가 존재하더라도, 본 폰 혹은 같은 명의의 다른 핸드폰에 미납이 있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결제를 과도하게 한 경우에는

저희 테리페이는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.

피망이용하고가용~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보이용료 현금화 돈 입금받고 데이트잘했네요 ㅋㅋ 또 이용하러 들릴게요~ 감사합니다!

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둘 다 같은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며,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서도 혼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. (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)

(휴대폰 선택후에 이 휴대폰의 전화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청구 서명 및 청구서 주소를 입력합니다.)

표로 작성해 두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차이점을 한눈에 보기 쉽게 작성하려 했는데, 모바일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서술 형태로 각각의 특징들을 나열했으니 그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구매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장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